728x90

연휴가 시작되는 토요일부터 끙끙 앓기 시작했네요.


연휴답지 않은 연휴를 보내고 있는데요.


4일째가 되니 그나마 좀 나아졌습니다.


하필 연휴가 시작되고 주말이고 해서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없었는데요.




우연히 괜찮은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너무 아파서 아주대병원 응급실에 가봤었는데....


응급실은 비용이 최소 10만원이라는 말에...덜덜 떨며 다른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건강이 최고라지만 감기몸살에 10만원을 쓸 순 없었어요 ㅜ


그런데 권선구 고색동에 위치한 '신병원'을 알게되었는데요.


응급실을 운영해서 언제든지 갈 수 있었습니다.


이 병원은 척추 전문병원인데요. 감기몸살 같은 질병으로 가기엔 정말 좋은 병원 같아요.


응급실이라고해서 거창한 이름이긴 한데 그냥 24시간 운영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병원에 가본적도 별로 없고, 응급실에 가본적도 없어서 다른 병원도 응급실 이용하면 아주대병원처럼 1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드는지 모르겠는데요.




신병원에서는 그냥 평일에 가는것처럼 비용을 받네요.


너무 아파서 일요일(설날)이랑 월요일 이렇게 두 번 가서 엉덩이 주사 맞았었어요.


한번은 8천원정도, 한번은 7천원정도 받더라고요.


그냥 감기면 몰라도 감기몸살이면 정말 몸이 편할 수 있게 병원에 빨리 가는게 낫겠어요.


고색동이나 오목천동 세류동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사람이 없어서 기다리지도 않았어요. ㅎㅎ


신병원 위치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724 신병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45-19


031-294-757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