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 애드센스 수익 보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다짜고짜 이런 팝업이 뜨네요. 애드센스 성과라며 운영기간 광고 노출수가 10,000,000이라고 합니다. 1천만이네요.





내 블로그에 들어와서 사람들이 본 광고의 갯수가 1천만개라고 하는것 같은데 어떤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1천만이면 그래도 꽤 많은 사람들이 온 것 같아요.







예전에 1백만 광고 노출수라며 팝업이 떴었던거 같은데 언제였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아무튼 더욱 지속해서 광고 노출수 1억의 팝업을 보고 싶어지네요.


그럴려면 애드센스 정책 위반없이 꾸준해야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