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혼을 8번했던 유퉁 방송 다음으로 이혼을 한차례도 안했지만 엉망으로 살고 있는 부부를 소개한다며 결혼은 미친짓이다라는 주제의 방송이 됐는데요. 정영진과 아내 이수연(SY) 부부, J양과 남편 전민기, 오윤혜가 출연해서 현재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오윤혜는 남편이 있지만 현재 제주도에 있는 카페에서 일하고 있어서 출연하지 못했고요. 최욱은 진행자로 참가했습니다. 방송에 나왔던 내용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간단히 캐릭터 소개부터 할께요.

정영진

최욱과 함께 불금쇼를 진행하고 있고, 이수연(SY)님의 남편입니다. 바람둥이, 난봉꾼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 와이프를 상당히 잘 만나서 잘 살고 있습니다. 여러 방송을 들어보면 서구문물이나 사고방식을 상당히 좋아하고 자유롭습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불리한 것은 참을 수 없는 캐릭터에요. 참고로 속옷을 안입는데 예전에 하얀 백바지를 입어서 다른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이수연님

sy라고도 하는데요. 아마 수연이라서 sy라고 하는것 같아요. 최욱도 항상 그런 이야기를 하지만 정영진이 이수연을 만나지 못했다면 결혼생활을 잘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부처님같이 마음이 넓은 사람입니다. 거의 모든것을 양보하며 살아가는것 같아요.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예쁘다는 이야기가 많고 목소리가 상당히 예쁩니다. 아나운서같이 발음도 상당히 좋죠. 정말 팬이에요. 정영진을 거의 왕처럼 위하며 살고 있는데요. 집안일이나 육아를 전부 담당하는데도 아주 밝게 살고 있습니다.

전민기 아나운서

전민기 아나운서는 제이양의 남편이자 tbs의 아나운서였습니다. 그런데 그만두게 된 이유는 정영진 때문이었다고해요. 니가 거길 그만두고 나오면 두배 이상 벌 수 있다는걸 내가 장담한다라는 정영진의 말을 믿고 나오게 됐는데요. 처음에 정영진이 많이 일도 잡아주고 도와줘서 현재는 50만원 더 벌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랜서가 되면서 국민연금과 건강보험료때문에 결국 -40만원이라고 제이양이 아주 짜증섞인 말투로 말했습니다.

전민기아나운서의 사진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어디에도 제대로 나와있지 않은것 같아요. 아나운서라는데 프로필도 없고요. 큰 의미는 없어서 대충 찾았는데 그냥 맞길 기도합니다.

제이양(J양)

제이양은 전민기의 아내입니다. 배우자를 헐뜯는 컨셉으로 불금쇼에 몇번 출연했었는데요. 이번에 이야길 들어보니 j양이 된장녀, 남편 못살게 구는 아내라는 이미지가 확 벗겨졌습니다. 그래도 합리적으로 살아가려고 하는것 같은데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또 해보겠습니다. 아, 결혼전에는 수입이 800만원정도였다고해요.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나봐요.

상당히 예쁘시니까 모델이나 쇼핑몰, 패션쪽으로 일을 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목소리가 상당히 특이합니다. 약간 코맹맹이 소리도 있는데 현영의 업그레이드버전이에요. 발음도 좋고 말도 상당히 잘합니다.

오윤혜

가수에요. 드라마 ost에도 많이 참가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약간 허언증있어보이는 매력과 이미지입니다. 물론 허언증이 아니라 진실이겠지만 다른 사람들이 듣기에 약간 조미료가 첨가됐다라고 생각될만한 이야기들을 몇번 했던 것 같아요. 예를들면 남자를 상당히 잘 꼬신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 방법 중 하나가 허벅지를 쓰다듬는 것이었죠. 좀 이상하기도하지만 분위기나 상황에 잘 맞는다면 가능할 것도 같아요. 그리고 노래를 잘하니 잘 꼬실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허언증 이미지는 최욱이 좀 만든면도 있긴해요. 그러면서 최욱은 혹시 남편이 없는데 있는것처럼 행동하는것 아니냐며 면박을 주기도 합니다. 최욱과의 케미가 상당히 잘 맞는 캐릭터에요. 오윤혜 남편은 현재 제주도에 있는 카페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윤혜가 남편과 결혼할 당시에는 남편 인간성만 보고 결혼했다고 하는데 심성이 정말 착한 것 같아요. 남편이 당시에 무직 백수였는데 인간성이 좋아서 결혼까지 했다고 합니다.

최욱

팟캐스트의 대통령 팟통령입니다. 팟케스트에서는 유재석 저리가라할만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재치가 뛰어나 드립동 상당히 잘치는데 연애를 상당히 잘한다고해서 원포인트 연애 레슨이라는 책도 출간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연애를 시작하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연애를 지속하는 능력은 별로 없다고 본인이 밝혔습니다. 얼마전에도 안현모가 출연했는데요. 방송 당시에도 처음엔 별 느낌 없었던 둘이 어느새 방송이 끝날 때는 최욱과 안현모의 썸의 느낌이 있었고, 아마 지금은 사귀지 않을까라고 많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 때문에 재고로 남아있던 최욱의 연애레슨 책이 불티나게 다시 팔렸다고 하네요.

각 캐릭터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이렇게 설명한 이유는 불금쇼 팟캐스트 '결혼은 미친짓이다'에서 다같이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그 내용도 재밌어서 다음 편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돋보기에서 검색하시면 돼요. 아니면 태그를 보셔도 되고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