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쿠티비가 망하고 아프리카에 BJ개소주님과 BJ사과몽님이 복귀하셨습니다.


지난 사과몽님 방송은 사과방송이었기 때문인지


사과몽님은 사과와 해명을 하고 시청자들은 욕하는 분위기의 방송이었는데요.


개소주님의 방송은 제가 처음부터 보진 못해서 사과나 뭐 해명을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지금 방송 분위기로봐서는 사과나 해명을 해도 간단하게 하고 바로 전처럼 방송을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어디 해외에 다녀온 사람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느낄수 없을만큼 평온하고 재밌게 방송하고 있습니다.


그전과 달라진 점이라면 캠이 켜져 있다는것뿐...


시청자도 1만명정도 보고 있으니...오히려 그 전보다 더 잘되고 있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요즘 롤방송 볼게 많이 없었는데 저는 개소주님이 복귀해서 좋네요.


정글하시는분들은 보고 배우셔도 괜찮겠습니다.


방송 보며 글을 쓰고 있는데


여러 드립에도 그냥 간단히 대처하시네요


"GE 배신하고 왔냐?" --> "GE가 없어진 겁니다~"


"영KOO정지 풀렸네??" --> "네 풀렸습니다~"


물 흐르듯 대처하고 계시네요.


방송을 보다보니 그 전과 달라진 점이 또 있네요.


전에는 롤 방송만 했었는데요


이제는 일요일에 요리방송을 한다네요. 여자게스트를 초청해서 같이 장보고 요리해서 먹고


다먹고 난 후에는 공포게임이나 콘솔게임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