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아프리카TV를 많이 보다보니 방송관련된 포스팅만 늘어나네요. 


그래도 방송이 재밌어서 자꾸 보게 됩니다.




숭아님과 데이트 하고 난 다음날이죠.


요즘 승옥님은 아주 해피한 나날들입니다.


어제는 숭아님이랑 만나서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오늘은 별풍선의 바다에 빠져서 헤어나올 수 없는 그런 시간이었어요.


먼저 게임 상에서 스카이프를 통해 수현님이랑 같이 게임을 했는데요.


숭아님은 처음엔 승옥이 캠빨이다, 얼굴 빻았다, 성격별로다...라고 말은 하지만...


결론은..."넌 나 어떻게 생각하냐?" 


마음에 들었던 모양이에요.


그런건 카톡으로 이야기하자는 말에 


숭아 : 카톡할꺼야...? ♡


승옥 : ㅈㄸㄷ~


이렇게 서로의 마음을 약간 숨긴채 겜을 하던 중


난데없이 별풍선이 터집니다.




KIP


아프리카계의 큰손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분이에요.


철구님 방송에도 나왔었고, 여기저기 방송에 열혈로 유명한 분이죠.


BJ로 개인방송도 가끔하시고, 키도크고, 얼굴도 잘생기셨어요. 모델이냐는 이야기도 있었죠.


27살에 돈많고, 얼굴, 키, 몸매 모든것이 완벽한 분이네요. 부럽습니다 ㅠ_ㅠ


아무튼 갑자기 킵님이 나타나서는 별풍선을 마구마구 쏘아댑니다.


1000개, 1818개, 10,000개 등등...1시간정도에 2만4천개정도를 쏜거 같아요. 단번에 부회장이 되었고요.


재밌는건 그 다음부터였어요.


킵님이 수현님 팬이라는겁니다.


막말하는 수현님이었는데 급 부끄...


이미 그 땐 수현님이 왕이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이때까지 항상 썅X 취급당했다고 했는데...인생버스 탄다며, 권력을 맘껏 이용했어요.


겜할때도 마음대로 갱부르고, 정글몹은 모두 수현이꺼~


나 레드먹는다 리쉬해라, 그 골렘 내가 먹을께(승옥님이 먹는중)


스토리를 알고보면 더 재밌는 방송이네요 ㅎㅎ


관련 다른글은 검색에 '승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