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BJ승옥 비사 게스트 방송




요즘 제가 즐겨보는 방송 BJ승옥님의 방송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BJ승옥님은 매주 토요일마다 수많은 후궁들을 한명씩 불러서 게스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했었죠.


첫번째가 숭아와의 데이트. 짧게 밥먹고, 차마시며 이야기하며 헤어졌죠.


두번째가 혜윤님과의 데이트. 처음으로 여자 게스트와 술먹방을 했지만 시청자와 팬들에게 호불호를 일으키며 다시는 술먹으며 방송 안한다고 다짐하게 만들었던 방송입니다. 요것도 포스팅 했었죠.


이번 세번째는 비사님과의 방송입니다.





이미 방송하기 전부터 승옥님이 비사님의 얼굴사진, 몸매사진, 동영상을 보여줬었기 때문에 뭇 남성팬들은 많은 기대를 가지고 기다렸죠.


보정이다, 포토샵이다 등등 많은 소문이 있었는데 방송을 본 대부분의 남성팬들은 이미 비사님 매력에 빠졌습니다.


몸이 정말 황금비율이라고 해야할까요?


전신사진 캡춰를 별로 못했는데, 저 위의 티셔츠는 배꼽티? 뭐 그런것처럼 짧은 티셔츠라서 뒷모습은 정말 섹시한 모습이었습니다.




키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작은편이었어요. 160정도였던것 같아요.


하지만 가슴은 E. 전 본적도 없네요. 단연코 코는 했지만 가슴은 수술 안했다고 비사님이 강력히 발언했습니다.


비사님을 보고 승옥님의 첫마디는


" 와....크다...."라고 했다네요.


비사님을 보고 수현님의 명언은


"와......가슴 X 된다...."였고요.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안됐는데 몸매가 정말 대단하셨습니다.



숭아,혜윤님처럼 검은마스크 써봤습니다.



비사님이 와서 처음으로 했던 것은 눈썹 밀린 승옥님의 눈썹 그려주기였어요.


메이크업을 좀 배웠다고 하네요.



좋은 냄새가 난다며 얼굴이 빨개지는 승옥님입니다.


방송은 롤바타라고해서 롤을 가르쳐주기도하고, 비사 승옥님을 웃겨라라는 코너도 했지만 방송내용은 그렇게 재밌진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술을 안먹고 누군가와 방송하는게 처음이라 낯설고 어색했나 봅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지속적인 스킨쉽 시도가 있었지만 지난번보다 수위는 약했고, 횟수도 적어서 시청자들의 큰 반발은 없었어요.




다음엔 소연님이라고 했는데, 언제할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후궁들을 한명씩 소개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후궁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재밌는 방송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17a39348ff5af3048f04e75ef111cfe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