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bj승옥님은 방송시간을 정해놓고 방송을 합니다.


평일에 오전 10시, 오후 8시 이렇게 두번 5시간씩 방송을 합니다.


하지만 그간 술먹고 늦고 잠자다 늦는 사건으로 인해 승옥님은 다음에 방송시간 늦으면 눈썹을 밀겠다라고 약속했었죠.


며칠전에도 늦어서 눈썹을 밀릴뻔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투표를 하면서 안미는걸로해서 유야무야 넘어갔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방송에 다시 한번 늦게 된거죠.


구세주가 초반에 나타나긴 했었어요.


그이름....복숭아...


12일 토요일에 숭아님이랑 승옥님은 만나서 야외방송을 하기로 되어있었어요.


숭아님은 방송을 안켜서 눈썹이 밀릴판인 승옥님을 위해서!!!


투표를 제안했죠.


원래 숭아님은 승옥님 만날때 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안보여줄 생각이었는데 


눈썹 없는 사람은 만날 수 없다는 생각에 승옥이 눈썹 안밀고 숭아님 얼굴을 보여주는걸로 제안을 했어요.




투표도 숭아님 얼굴보여주고, 승옥님 눈썹 안미는걸로 투표결과도 나왔고요.


하지만!!!!


팬들의 난리에!!!!


사실 제가보기엔 눈썹 밀지 말라는 팬들이 많았던거 같은데...


결국엔 눈썹을 밀었네요.


그 결과는 이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옥눈썹밀었음



처음에 보면 괴물같아요.


불쌍합니다.ㅜㅜ


그래도 보다보면 정이 갑니다.


웃긴건 어쩔 수 없어요.


그래도 프로방송인답게 우울한 마음을 고쳐먹고 별풍선이 터지면 열심히 리액션도 합니다.


눈썹을 민대신...


이젠 방송이 랜덤방송이 되었네요.




숭아 & 승옥의 만남


원래 숭아님은 승옥님 눈썹밀면 못만날것 같다고했지만....


막상 밀고나니 측은한가 봅니다. 만나자고 하네요.


눈썹도 그려준답니다 ㅜㅜ


애틋해요...아주아주...





흉하다고 생각했던지 급하게 대처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