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Newegg에서 삼성 마이크로SD카드 Pro 64GB가 아주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뉴에그 결제하기 힘들다고 하는 분들이 많지만 하나카드 아멕스 글로벌 체크카드 하나면 언제든 결제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 microSD카드가 아니라 Pro입니다. 속도가 2배정도 빠르죠.


읽기속도 90MB/s

쓰기속도 80MB/s

UHS Speed Class 3


배송비는 무료고요.


이것만 사실 분들은 이지쉽으로 반값배송 적용이 저렴합니다. 5천원정도 배송비 나올꺼에요.


저는 하나카드 이벤트를 하고 있는 몰테일로 보내서 합배송으로 100불 넘기고 즉시할인 $20 받을 예정입니다. ㅎㅎ


아마 배송비가 0이 될 것 같네요.


경유사이트를 통해 적립도 잊지 마시고요. 저는 몰리에서 1% 적립했습니다. 탑캐쉬백이 2%인가 그렇긴하지만 접근이 쉬운 사이트로 했어요.


이 제품의 국내 가격은 6만원정도로 어마어마 하네요.






제품링크


http://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N82E1682014744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