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윈도우10이든 윈도우7에서는 처음에 윈도우를 설치하면서 첫번째 계정을 만듭니다. 그것이 곧 관리자인데요. 나 이외에 우리 다른 가족 혹은 회사에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고 싶을 때는 또 하나의 계정을 만들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게 편리하죠.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10 다른계정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시작버튼을 눌러서 설정 메뉴로 가주시고요.
다음은 계정관련된 것을 할 것이기에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왼쪽에서는 가족 및 다른 사용자를 선택하고 오른쪽에서는 이 pc에 다른 사용자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haha라는 계정이 추가되어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윈도우10에서는 기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을 사용하도록 하고 있는데요. 그게 아니라 그냥 내 컴퓨터에서만 로그인할 수 있는 로컬계정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선택하시고 다음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없이 사용자 추가를 선택하시면 로컬계정으로 추가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로컬계정 만들기 http://tacoach.tistory.com/578)
어렵지 않죠? 로컬계정이 아니라 이 기회에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만들고 싶을 땐 위의 사항들을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IT > 윈도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7 절전모드 해제와 설정 방법 (0) | 2017.10.01 |
---|---|
윈도우10 장치관리자 빠르게 들어가기 (0) | 2017.09.12 |
글꼴(폰트) 삭제(제거) 방법 윈도우10과 윈도우7 (1) | 2017.03.14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