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매월 10일에는 티몬에서 더퍼스트(the first) 멤버쉽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2만원 상당의 물건을 선물하죠. 지난 7월달에는 설빙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중 택일이었는데요.





이번 8월 the first(더퍼스트) 이달의 선물은 러쉬 기프트 세트 혹은 양키캔들 차량용 세트중의 하나를 택해야합니다.







평소 러쉬 제품들을 참 좋아하고 사용하고 있어서 혹 했는데요. 저는 양키캔들 차량용 세트를 받기로 마음먹었어요. 왜냐하면 러쉬 기프트 세트에는 입욕제가 있던데 입욕제를 제가 쓸 거 같지 않거든요.





향도 너무 좋을 것 같고, 천연성분이라 몸에도 좋을것 같지만 입욕제를 받느니 양키캔들이 더 좋을것 같아요.







양키캔들 차량용 세트는 약 한달동안 발향하는 양키캔들 카 자 얼티메이트, 송풍구에 넣는 카 벤트 스틱, 어딘가에 메달아두는 카 자 3팩, 가방에 넣어둘 수 있는 스마트센트 벤트스틱을 준다고 하네요.





무취한 제게 한달간 좋은 향기가 날 것 같네요. 티몬은 이렇게 한달에 한번씩 주는 선물이 너무 좋습니다. 어디서 쓰지도 않는 것들을 주는게 아니라 정말 사람들이 많이 쓰는것들을 선물로 줘서 고맙고 티몬을 사랑하게 됩니다.







티몬 멤버쉽에서 더퍼스트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어찌어찌 유지가 되고 있네요. 5천원 이상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도 있고, 매달 3장의 5천원 쿠폰도 줘서 만족스럽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