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딴지일보 뽐펑이 글로 이동하기


뽐뿌 난민이 많아지면서 뽐뿌에 있는 글과 댓글들을 삭제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내가 썼음에도 불구하고 마음대로 지울 수 없는 환경...


그런 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뽐펑이입니다.


딴지일보에서 활동하시는


비밀이에요 님이 뽐펑이 1.4버전을 발표하셨습니다.


아래는 비밀이에요 님의 글입니다.





뽐뿌에 자신이 작성한 모든 게시글/코멘트/쪽지를 일괄 삭제해줍니다.

 

Pompung.exe 를 실행하십시요.
실행이 안되면, dotNetFx40_Full_x86_x64.exe 를 실행하여, 닷넷프레임웍4.0을 깔아주세요.
   => 용량제한으로 닷넷프레임웍은 첨부가 안되었습니다. 다음에서 닷넷프레임웍4.0 검색해서 설치하시면됩니다.

 

로그인하고,
1. 게시물 검색 -> 펑/삭제하기
2. 코멘트 검색 -> 펑/삭제하기
3. 쪽지 검색 -> 삭제하기

 
펑텍스트로 업데이트 후에 삭제가 됩니다.
단, 6개월 이내의 장터글은 삭제가 안됩니다.
단, 덧글이 있는 코멘트는 삭제가 안됩니다.
단, 쪽지는 업데이트 없이 삭제만 됩니다.
 

쓰레드를 사용하지 않아, 실행중에 프로그램이 응답없음이라고 나와도, 기다리면 완료가 되니, 중지하지 말고 기다리십시요.

글이 많으시면, 최대 수십분까지 걸릴수 있습니다.

 

# v1.1 추가된 기능 : 펑만, 펑+삭제, 삭제만
# v1.2 추가된 기능 : 조회위치를 마이페이지 내가 쓴 글, 내가 쓴 코멘트 로 변경
# v1.3 추가된 기능 : 1페이지만 조회되던 오류 수정, 게시글 펑 안되는 현상 수정, 글 조회하기 기능 추가

# v1.4 추가된 기능 : 쪽지 검색, 삭제 기능 추가, 서버 부하를 줄이기 위해, 매 조회 및 수정, 삭제 쿼리마다 약간의 딜레이시간 추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