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5년 10월 21일 하스스톤의 패치가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변경 내용은 "전쟁노래 사령관"입니다.


상향도 아니고 너프인데요. 저 역시 손님전사를 하는 입장에서 난처해졌습니다. ㅜㅜ


어렵긴하지만 공수 밸런스가 좋아 강력하다고 평가받는 손놈덱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전쟁노래 사령관인데요.


이번이 2번째 너프입니다.


원래 전쟁노래 사령관은


"나의 다른 하수인들이 돌진을 얻습니다." 였는데


사기 카드가 되다보니...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내가 공격력이 3이하인 하수인을 소환할 때마다 그 하수인에게 돌진을 부여합니다."


이 경우 험상궃은 손님이 공격력3이기 때문에 소환될 때마다 돌진을 얻게 되고 그로인해 손님이 또 불어나다보니 손님전사에서 정말 중요한 카드였는데 너프를 당하네요.





21일자로 너프된 전쟁노래 사령관입니다.


"돌진 능력이 있는 내 하수인들이 공격력을 +1 얻습니다."


이젠 험상궃은 손님과는 별 상관없는 카드가 되었어요.




그래도 아직 손님전사 쓸만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긴한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전 재빠르게 요즘 유행한다는 노양심 덱 파마기사를 하고있습니다. ^_^


또 하나의 패치로


카드 뒷면이 추가되었네요.


▣ 높은망치 - 10월 시즌의 등급전에서 20등급 이상 달성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