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OO TV에서 방송을 하셨던 BJ 사과몽님이 아프리카 TV에 복귀해서 방송을 시작하셨네요.


방송을 시작했다라기 보다는 사과몽님은 시청자들과 방송관계자들에게 사과하기 위해 방송을 켰다고 합니다.


사과몽의 사과방송이죠.


방송은 시청자가 5000명에 육박하는데


욕하는 사람들이 2/3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왜이렇게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건지...


욕하는 사람의 대부분은 팬이 아니라 뜨내기 시청자인것 같네요.


인터넷의 주요 특징인 욕할 사람 찾아 욕하는 분위기에요.


내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러 사람들이 욕하는 사람 찾아가 욕하는 그런건 좀 별로네요.


아주 다양한 드립이 난무합니다.


- 캠을 켜고 무릎꿇고 사죄해라. (얼굴보고 싶어서 그런듯)


- 팬 버리고 가더니 왜 왔냐 (이 사람은 팬이 아니었음)



욕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상처받지 말고


방송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네요.





▼ BJ 사과몽님 홈페이지에 있는 사과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