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Elite Keyboards 홈페이지 가기(http://elitekeyboards.com)


키보드에 관심이 가게 되면 보통 찾게 되는 것이 기계식 청축 키보드죠.


그러다 더욱 더 좋아지면 찾게 되는 키보드.


바로 리얼포스 키보드 입니다.




가격도 30만원 중반대니 결코 만만한 키보드는 아닙니다.


이런 비싼 키보드도 국내에서 잘 팔지 않아 구하기 쉽지 않은 키보드가 있습니다.


바로 리얼포스 45g 균등 키보드죠.


55g 균등이나 차등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45g 균등은 중고도 쉽게 찾아보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직구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직구하고 싶어도 물량이 있어야 말이죠 ㅜㅜ


매일같이 드나들던 어느날 드디어 물량이 곧 들어온다고 하는군요.



매일같이 드나들던 엘리트 키보드 사이트입니다.


오른쪽위에 product메뉴로 들어가면 판매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키보드 이외에도 악세서리들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제가 사려는 키보드는 리얼포스 텐키리스 제품인 87u 45g 균등입니다.


가운데 리얼포스 텐키리스 키보드를 클릭합니다.




텐키리스 제품들이 많이 보이죠?


realforce 87u all-45g이 제가 사려는 제품이고요.


그 아래에 몇g인지 안적혀 있는것은 차등제품입니다.


균등 흰색, 검정색,

차등 흰색, 검정색 제품들이 있습니다.




모두 재고가 있지만 45g균등 제품만 제고가 없다고 하고 있네요.


하지만 밑에 보면 Backorder OK(백오더가능)이라고 적혀있죠.


백오더는 선주문입니다. 곧 물량이 들어올테니 주문해도 된다라는 의미입니다.


배송은 3월 10일~12일정도에 시작한다고 하네요.


매일매일 들어가보던 노력이 헛되지 않았습니다. ㅎㅎ


가격은 차등제품은 199달러로 무관세로 구매가 가능한데


균등 제품들은 205달러로 관세는 없지만 부가세 10%를 내야 구매가 가능하네요. 


아깝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ㅜ




45g 균등 제품을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보면


"No Stock"이라고 되어있지만 카트에 넣을 수 있죠.




205달러 제품이니 당연히 무료 배송이라고 생각했지만....전혀요.


배송비가 있습니다.


11.61달러를 내라고 하네요.


물론  배송비는 당연히 미국내 배송비입니다. 한국으로 들어오려면 배대지에서 다시 한번 배송비를 지불해야합니다.


키보드 205달러에 미국내 배송비 11.61달러를 합해서 


총 216.61달러네요. 거기에 200달러가 넘으니 10% 부가세를 합쳐보면


$238.28정도가 됩니다.



결제는 하나 아멕스 체크카드로 했는데요. 전 그나마 예전에 환율이 좀 더 쌀때 통장에 돈을 넣어두었습니다.


요즘 환율이 1250에 육박하니 요즘 환율로 사기엔 너무 비싸네요.


배대지는 투패스츠로 했어요. 요즘 배송비가 많이 저렴해서요.




얼른 배송받아서 눌러보고 싶어지네요.


나중에 키보드 받으면 다시 한번 글을 써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