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5년 10월 4일 밤 10시30분에 진행된 


Origen vs KT


KT가 못한 경기도 아니었다.


다만 운영의 신 Origen이었다.


킬수도 게임 내내 KT가 앞서있었다.


하지만 origen은 안정적으로 cs를 수급하며 초반을 버텨냈고


중반부터는 상대방의 목을 죄며 KT를 압도하는 운영능력을 보여주었다.


오리진이 지난 LGD와의 경기때에도 운좋게 백도어로 이긴줄 알았는데 착각이었다.


origen은 SKT T1과 맞먹는 오히려 상회하는 수준의 운영능력을 가지고 있는 팀이라는 생각이다.


3승은 운이 아니었고 탄탄한 기본기와 운영능력의 결과였다.


아직 이르긴 하지만


분명 Origen은 우승후보임에 틀림없다.




현 우승후보

1순위 SKT T1

2순위 Orige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