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기와 파이의 풀리지 않는 앙금

같이 합방을 했음에도 아직 풀어지지 않음.

그 내용은 다시 정리하기로 하고... 파이는 시청자와 소통중에 좀 마음대로 안풀리자 전기와의 통화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함.

전기도 그러면 자기도 억울한거 다 풀어보겠다고 함.

파이가 통화내용 녹취한거 영상으로 올리겠다고 했는데 아직 안올라옴.

전기는 코트 방송에 나와서 녹취본에 대해 이야기함.

-------------------

- 전기가 이야기하는 녹취본 -

나는 불리한게 아얘 없었고...통화 녹음본??

그거 별거 없다.

상대방을 욕하거나 비난한게 아니라

딱 이렇게 말했다.

나도 비하인드 이야기하면 그 사람 한명 한명 다 똑같이 욕할 수 있는데

나는 그냥 방송 내용에서만 리뷰를 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 식으로 해달라고 했다.

그런데 그 내용에 대해 파이는 '나는 가만히 있었는데 왜 그런말을 해'라는 식으로 나오길래..그래서 나도 알겠다, 죄송하다라고 해서 끝났었다.

하지만 파이가 그 부분에 대해 화가 다 안풀려서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그런데 그렇게했는데도 화가 안풀리고 파이가 방송에서도 그걸 이야기해서 '오케 그럼 나도 끝까지 가보자'라고 생각했다.

----------------

그런데 새벽에 파이가 전기에게 전화해서 녹취본 영상을 안올리는 쪽으로 가고 싶다고 말함.

파이 방송국에 사과문 공지 올라오고 녹음파일은 안올라온 상태.

 

사과문 내용

안녕하세요. 파이입니다.

어제 방송 이후 논리왕전기님에게 전화통화로 제 언행과 행동에 대해 사과드렸습니다.

머니게임 컨텐츠를 시청하시는 분들께 불쾌감과 몰입감을 떨어트린 점 또한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현재는 일단락된 상태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